상품 게시판 상세
교환,반품 접수는 'return' 게시판으로
  • Post By. LilyChip (ip:)
  • 작성일 2008-08-25
  • 조회수 14150
  • 평점 0점
 

< 교환 반품 내용은 반드시 숙지하고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 교환, 반품 접수

 

[ 3일이내에 접수, 7일이내에 사무실로 물건이  도착해야합니다. ]

 

교환과 반품을 원하시면 반드시 3일 이내에

고객센타로 연락주시거나
교환 게시판에 반드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3일이 지나면 구매의사가 있는것으로 규정하고 반품을 받지 않겠습니다.

또한 7일 이내에 도착할수 있도록 빠른 반품 부탁드립니다.
- 시간이 많이 지연된 상품은 반품에 불이익이 있을수 있습니다.

- 아무런 연락 없이 상품만 무조건 보내주시는 물건은 반품을 거부하겠습니다.

 

 

- 변심의 의한 교환

 

안경은 얼굴에 쓰는 악세사리로 디자인과 착용성이 아주 중요한 상품입니다.
부디 천천히 신중히 골라주시구여, 최대한 반품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업무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되며, 무엇보다 상품의 가치가 하락되어 돌아오는 경우가 많으니
부디 부탁드립니다.

 

- 택배사 반품 접수

- 상자안에 왕복택배비 5000원 동봉, 교환사유와 교환하고 싶은 상품을 메모에 적어서 동봉

- 택배기사님이 오시면 물건을 착불로 보내주세요.

- 반드시 7일 이내에 도착이 되야 합니다. 도착되면 검수후 교환되서 발송됩니다.

 

 

- 불량, 오배송일 경우 교환

 

오배송일 경우엔 왕복 택배비를 저희가 부담하고 동일상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너무 죄송하지만 번거로우시더라도 빠른 반품접수 부탁드립니다.

-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다면 변심교환이 반이 적용되므로 택배비 2500원을 동봉해서 착불로 보내주세요.

- 불량 부분에 대한 간단한 메모를 적어서 동봉해 주신후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사에 반품 접수

 

- 로젠택배 1588-9988

꼭 '반품접수'라고 말씀하셔야 하며, 2~3일 이내에 기사님이 오시면 물건을 드립니다.

- 반드시 릴리칩 계약업체인 '로젠택배'를 이용해 주세요. 타 택배사에선 추가금이 부담될수 있으며,
처리지연및 택배비 등에서 불이익이 있을수 잇습니다.

- 고객님의 접수와는 무관하게 택배사의 사정으로 반품배송이 늦게된 경우는 저희가 감안하고 처리해 드립니다.

 

 

- 변심의 의한 환불 불가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변심의 의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이에 대한 불이익이 걱정되시는 고객님이시라면 최대한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타 사이트와는 유례없이 최대한 자세한 상세설명과 이미지컷, 상품 상세컷을 보여드리고 사이즈도 기재해 드립니다. 또한 구매후기 게시판에 고객님들의 착용컷도 나와 있고,
게시판을 통해 언제든 제품 상담이 가능합니다.

저렴한 가격대의 안경 상품은 특성상 환불이 잦다보면 사이트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답니다.
부디 이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단, 적립금으로 환불대체 가능합니다.

- 반품 불가 상품

 

only one 상품

빈티지 창고 상품
'반품 불가'를 미리 공지드린 상품

 

< 빈티지 상품과 only one 상품은 절대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한개밖에 없는 상품들이 대부분이고
다른 고객님에 대한 구매기회와 상품가치 하락에 따른 여러가지 불이익으로 인해 반품은 받지 않습니다.
호기심이 아닌 꼭 필요한 아이템인지 확인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

 

 

--------------------------------------------------------------------------------------------------

저희가 정돈되지 않고 마구잡이로 이루어지는 반품 환불 요청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소 엄격하게 말씀드리는 부분에 대해선 부디 이해해 주시구요, 
품질 향상을 위해 더욱 발전하는 릴리칩이 되겠습니다.
언제나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 고경민 2015-09-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경이휘어서도착햇습니다ㅠㅠ

  • 이진성 2016-03-2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구매취소 부탁드립니다. 이진성입니딘

  • 김원우 2016-06-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리턴 게시판을 못찾아서요 교환신청 햇는데 반응이 없어서..

  • 오종은 2016-10-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부분취소신청됐는데 환불공지해주시나요?언제 환불되나요?

  • 이희정 2017-02-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며칠전에 남자분하고 통화는 했는데 구입한 상품중 머리띠는 그냥 두고 안경테만 교환하려구요. 교환하려는 상품은 주문했구요. 나머지 차액도 입금했습니다. 계속 전화를 안받으셔서ㅠ맞교환 해 주신다고 했는데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 옥재현 2017-09-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제품이 잘못왔습니다 반품넣을께요 확인부탁드려요
    비회원으로 했었는데 비번까먹어서 가입해서 올립니다
    20170916 0000013 입니다

  • 이윤재 2018-04-2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주문취소했는데 환불이안되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